카테고리 없음

뉴욕 날씨

인생유학 2022. 11. 7. 17:34


오늘 뉴욕 날씨는 미쳤다
11월 6일인데
낮기온이 23도이다

반팔
반바지 차림이 많은 날이었다

그리고 오늘은
썸머타임이었던. 시간이 한시간
다시 늘어난 하루다

오전이 아주 긴 느낌이었다



오전
8시에
집을 나선 이유도
바로
한시간이
늘어난 때문이다

오늘은
센트럴팍을 지나
5th ave
그리고 메디슨st에서 커피를 마실
생각이다


나무잎이
춤춘다



걷다가
사람들이 호숫가를 산책하길래
처음 본 곳이라
나도 얼른
따라가
보았다

이곳이
바로 재클린 호수 였다 센트럴파크안에 이렇게 큰 호수가 있다니
놀라운 일이다


호수의 크기가 느껴집니까??
공원안의
호수가
끝이 안보일정도입니다



오늘은 날이 흐리다





Fifth ave를
걷다가
오늘이
빅데이라는 걸 알았다



나도 박수를 쳐주었다
한계를 극복하는 장애인에게




구겐하임 뮤지엄을 지나면
그림을
보는것만큼이나 즐겁다
건축물이 주는 즐거움



메디슨 에버뉴를 걷다가
작은 카페에 들어갈 생각이었는데
화장실이 급해서
여기에 발을 멈춘다
커피는 맛있었다



중고서점
알라바스타에
마음을 뺏겼다



중고서점에는
무언가
특별한 것이 있다



설정샷 ㅎ




Alabaster Bookshop
122 4th Ave, New York, NY 10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