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뉴욕날씨 ㅡ 센트럴파크

인생유학 2022. 11. 5. 02:35



뉴욕의 가을은
한국처럼 완젼 화려하지 않다

붉은 색
단풍 나무가 그리 많지 않아서이다

오늘 뉴욕날씨는
활동하기
딱 좋은 날이다

낯기온은 19도까지
올라간다
그래서
일광욕하기
좋았다



오늘은
읽는 사람들이
자주 보인다



Two face
고양이




읽는 사람들
호모 부커스들



곳을
지나칠때면
나는 멈추게 된다




바쁜 뉴요커들
그러나
늘 앉는다

늘 사색한다



센트럴파크
뷰 포인트




잠시
영화를 떠올리게 된다



내가 찍은
사진들을 보니까
시선들이 비슷하다



사실
나는 보이는 것들을 찍는다


나의
뇌는
늘 익숙한 것들에
반응한다



뛰는 사람들

호모
러너스??



뉴욕에서는
사색에 빠진
사람들을
자주 보게
된다


호수 풍경
마치 그림같다




오늘의 캔버스엔??
나무가 자리하고 있다




오늘은
커플들도 자주 보인다



몰입




아름다운 사람들




뭘해도
커플은
아름다워



내가
좋아하는 센트럴 파크
뷰 포인트







맨하탄음대 앞
Japanese Garden 에서



걷다보니
나도 모르게 선율이 흘러나온다
교향곡 선율인지
이런것이 작곡인지
나도 모르겠다

그냥 자연스럽게 내 안에서 흘러나온다

내 어릴적엔
수돗가와
장독대앞에서
해 질녘
클레멘타인 노래하며
혼자 슬퍼하며
울곤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