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뉴욕 날씨

인생유학 2022. 10. 11. 07:28


오늘의
뉴욕 날씨는
최고 온도가 18도예요
그러나 뉴욕은 훨씬 춥게 느껴져요
체감온도가 10도쯤?

이스트빌리지 카페 레지오에서 화가를 만나기로 했어요
뉴욕에서 남자를 만나는건 처음입니다 ㅎ
뉴욕은 여자 비율이 훨씬 높고
거기에다 게이가 최고 많은 도시잖아요!
70대인 작가님이지만
남자여서 조금 설레입니다 ㅎ


워싱턴스퀘어파크 입구


뉴욕의 햇살과 잔디, 청춘은
삼합

정말 잘 어울려요
여기서는 나이 많은 청춘들도 자주 만나요


NYU 근처라

공원은
언제나
생동감이
넘쳐요
우울할 땐 무조건
워싱턴 스퀘어 팍으로!!


분수대의 무지개는
덤이고용


여기서도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이
보여요
102층의 위력입니다



월요일마다
나오는
재즈밴드
Sexworker. !!
오늘은 멤버가 다르네요
데이비드만 같아요

조금 일찍 도착해서
워싱턴스퀘어팍을 즐기고
약속 장소에도 먼저 도착했어요


워싱턴스퀘어팍 근처 카페 레지오에 왔어요
1927년 오픈한 카페
뉴욕에 카푸치노를
처음 들여왔다는
이탈리안카페예요


작은 아씨들도 여기서 탄생했다죠


이분은
작가같아요
올때마다
집필중인듯요!

마치 오래전부터 봐온
동네오빠처럼
편안하게 시간을 보내고 헤어졌어요

근처 그레이갤러리 (NYU 갤러리)




대학 갤러리 작품 리스트가 이정도예요

그리고
NYU 기숙사 잔디에 설치된
피카소작품으로 조각한 작품의 조형미에 감탄했어요
얼마나 많은 드로잉을 했을지
상상이
갑니다


기숙사에서
아침에 나오자마자

작품을
보게 된다면
무의식적으로라도
많은 영감을 받을것 같아요


이상 내가
좋아하는 곳! 이스트빌리지 소식이었어요!!


그레이 아트 갤러리 주소
100 Washington Square E, New York, NY 10003

워싱턴스퀘어 파크 주소
Washington Square, New York, NY 10012

카페 레지오
119 MacDougal St, New York, NY 10012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