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뉴욕 날씨 ㅡ 센트럴팍 지나 카네기 홀

인생유학 2023. 3. 13. 20:18


뉴욕날씨는
요즘 비가 자주 온다
기온은 영상이다

가끔 나오는 햇살은
겨울과 완젼 다르다
봄은 오고 있다

바람은 차갑고
뺨에 따뜻하게 내려앉은
햇살은
봄이다




단골카페
헝가리안 페이스트리에서
커피를 마시고 나오는데
새들이 파티를 하고 있었다




흐린 봄날
센트럴파크를
산책한다

아름다운것만 보이지
않는다

뉴욕은
아무도 따뜻하게 봐주지 않는 사람이 많다
세상의 모든 고뇌를 건너오고
아직도 짊어진 지친 사람들이 많다

노인의 지친 잠




센트럴팍에는
벨베데레 캐슬이 있다

그 옆은 바로 세익스피어 연극무대가 있다

여름밤이면 무료 티켓을
받기 위해 새벽부터 줄을 서야한다

나도 꼭 한번
연극을 보고 싶다




황량한 센트럴팍에
수선화가 봄을 알린다




클라우디오 아바도가 창설한
말러 챔버 오케스트라의
카네기홀 리허설 연주에 왔다

본 연주보다
자유롭고
어느 자리에 앉아도 상관없고

나는 발코니
좌석에 앉아
여유를 즐겼다

연주도 자유롭게 촬영할 수 있어서 아주 좋았다



미츠코 유치다!

그녀는
일본 출신 피아니스트이자 지휘자이다
외교관인 아버지를 따라
어렸을 때 외국을 가게 되고
피아니스트가
되었다


어렸을 때
많은 것을 본다는 건 축복이다



말라 챔버 오케스트라의 모짜르트 피아노 협주곡 No 25 리허설

모짜르트 피아노 협주곡 No25



한국에서는
일본 지휘자들을 많이 소개하지 않는다
뉴욕에 와서 그녀를 알게 되었다




발코니에서^^



카네기홀
881 7th Ave, New York, NY 10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