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뉴욕날씨 ㅡ 뉴욕바카라호텔 애프터눈티

인생유학 2023. 2. 9. 21:33

뉴욕도 입춘이 지나니
바람이 한결 순해졌어요

벌써 겨울이 끝났을까??
아직 눈이 오지 않았는데??

뉴욕
아직
눈이
오지
않았어요
그래도
나는 기다려요
눈이 내리는 겨울 뉴욕을


아침 요가할때
창가에 눈이 쌓이는 모습을 늘 상상했는데..

오늘은
봄 날씨



알 케잌


바카라호텔 그랜드 살롱의
애프터눈 티!!
언젠가
꼭 와보고 싶었는데….
늘 꿈은 이루어진다







일인당 179불이다
여기에 택스와 팁을 포함하면
와~~~~~!!


한국에서
친구가 와서 데려가주었다
예쁘고 지혜로운 한참 어린 나이의
그녀지만
뉴욕은
모두 친구라 부른다





바카라 크리스탈 제품으로 전부 세팅되어 있었다




케잌 하나하나
입에서 살살 녹았다

다시 먹고 싶어지는 아침




루이보스티를 처음 마실 때
그 느낌 기억할래!!

루이보스 티 향기가 엄청 났거든

뉴욕 바카라호텔 1층 입구





뉴욕 바카라호텔 애프터눈 티와 케잌



온갖 종류의 케잌




뉴욕 바카라호텔

28 W 53rd St, New York, NY 10019